fbpx

Trip & Activity

with

OUR AMBASSADORS

장군이, 연두 그리고 이수경

여행 작가 | 대한민국 경기도

우리의 첫 번째 앰버서더는 물좋기로 소문난 경기도 양평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10살이 된 골든 리트리버 장군이는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던 막내딸 이수경 작가를 밀어내고 막내의 삶을 누리고 살았죠. 물론 연두가 나타나기 전 까지였지만 말이죠.

 

연두가 오기 전 장군이와 여행작가 이수경님은 둘이 함께 유럽을 돌며 아름다운 풍경과 그들의 문화, 그리고 둘만의 여정을 책으로 출판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배테랑 여행러 장군이에게 최고의 강적이자 사랑스런 동생 연두가 나타났죠. 연두의 엄청난 에너지에 장군이와 작가님은 늘 당황하면서도 연두 덕분에 입가에는 웃음이 떠나질 않습니다. 

 

지금은 국내의 다양한 산과 바다, 도시를 여행하며 반려견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곳을 찾아 소개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들에게도 모든 여행은 매 번 새로운 모험이자 추억이 되고 있죠.

 

장군이와 연두 그리고  이수경 작가님이 들려줄 그들만의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모험견 반야 그리고 조은수

모험가 | 대한민국 서울

큰 덩치의 외모와는 달리 겁 많고 극도로 예민하며 사람을 싫어하던 강아지는 전 보호자에게 입양 간 지 한 달 만에 파양 당해 우리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곤 몇 달 동안 사람 손길을 거부하고 좁고 어두운 침대 밑에 들어가 나오지 않다시피 했죠. 맛있는 걸로 유혹을 해봐도 소용이 없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시작한 공놀이. 밥도 안 먹고 간식도 거들떠 안 보던 강아지가 공놀이를 해달라고 조르기 위해 침대 밖으로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이거다!’ 싶었던 저는 반야와 공놀이, 수영, 프리스비, 어질리티까지 함께 운동을 하며 시간을 보내기 시작했고, 어느새 반야는 사람을 신뢰하기 시작했어요.

 

이제 우리는 산으로 들로 바다로 함께 다니는 서로의 가장 든든한 아웃도어 동료입니다. 한때는 물 공포증이 있었지만, 이제 9시간 넘도록 수영하는 반야는 아직도 충분히 피곤한 아웃도어를 경험하지 못했어요. 무엇을 하든 언제나 더 놀자고 보챕니다. 7살이 되어서도 여전히 사람 힘으로는 감당 못할 체력을 가진 탓에, 반야는 좀 더 익스트림한 모험을 함께 떠나는 꿈을 꾸게 해줍니다.

당신의 스토리로

앰버서더가 되어주세요

반려견과 함께 여행을 즐기고 모험을 찾아다니는 분이라면 이미 당신은 테일하이의 앰버서더 입니다.

 

우리는 국가별로 5~6명의 앰버서더 분들과 함께 테일하이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간단한 소개글과 함께 당신의 모험을 공유해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 테일하이 앰버서더 지원정책.

  1. 테일하이 앰버서더 임명장이 제공됩니다.
  2. 테일하이의 전 제품을 지원받게 됩니다.
  3. 월 2회 이상의 인스타그램 피드 활동(#테일하이 #리드줄없이자유롭게 해시태그 포함)을 하시게 됩니다.
  4. 분기별 1회 이상의 스토리를 제공하며, 작성 시 활동비를 지원합니다. (편당 20만원) 
  5. 스토리란 : 사진 6~8장과 약 한 페이지 정도의 글이 담긴 컨텐츠를 의미하며, 반려견과 여행 및 액티비티 활동 중 에피소드 내용이면 됩니다. (사진 및 글 내용 중 테일하이 제품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면 좋습니다.)
  6. 테일하이의 신제품 개발 시 개발된 제품을 먼저 사용해보시고 의견을 제공해주시며 제품 개발을 함께 참여하시게 됩니다.
 

No products in the cart.